포커브로스 - 홀덤 브로스,브로스펍,홀덤브로스 모바일포커

You're utilizing a browser that won't supported by Fb, so we'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n easier version to give you the greatest working experience.

도박중독에서 벗어나 건전한 홀덤토너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상담하고 있습니다. 이웃추가

카톡에 "#포커브로스" 치시면 #다이아몬드유니온에 계시는 분에 계시는 분이 많이 계십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장기적인 수익성을 의미하며, 이번 핸드의 승패와 상관없이 동일한 의사결정을 꾸준히 반복했을 때의 기대값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각 베팅 라운드 전에 탑 카드를 버리는 것을 말합니다. (카드 뒷면에 혹시 모를 표시가 있을 수 있기에, 사전에 방지하는 의미로 맨 위 한 장을 버립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대체적으로 프로 포커 플레이어를 말합니다. 게임을 잘하고, 수익을 내는 플레이어들도 포함됩니다. (피쉬를 잡아 먹기 때문)

플랍 이전에 베팅을 시작한 플레이어가 플랍 이후에도 이어서 하는 베팅을 말합니다.

레이즈를 고려해도 되는 강한 핸드를 가진 상황에서 레이즈를 하지 않고, 콜만 받는 것을 말합니다.

해당 라운드에 어떤 플레이어도 베팅을 하지 않아, 공짜로 오픈된 카드를 말합니다.

You're employing a browser that isn't supported by Facebook,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n easier Variation to give you the best encounter.

뭔가 포커브로스 우리 클럽이 토너먼트에서 우승을 하면 왠지모를 소속감이 들기도 합네요.

한 판에서 모든 플레이어가 베팅한 금액의 총합입니다. 해당 판의 승자는 전체 팟을 차지합니다.

바이 인은 토너먼트 또는 게임에 입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참가비 금액(바이인 금액)은 총 우승 상금 풀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포커브로스 - 홀덤 브로스,브로스펍,홀덤브로스 모바일포커”

Leave a Reply

Gravatar